메뉴

전체기사

라이프

문화/예술

지역/사회

기업/경제

교육소식

특집/연재

정치/행정

오피니언

시흥시민대학, '전국 성인문해교육 시화전'
김풍임 어르신이 최우수상 수상
주간시흥   |   2020-10-12 [18:11]

 

  © 주간시흥

 

시흥시민대학(학장:백금화)에서는 지난 2020년 5월 6일 교육부가 주최하고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2020년 전국 성인문해교육 시화전에서 본 기관의 학습자이신 김풍임 어르신이 최우수상(경기도지사상)을 수상하였다고 전했다.

 

전국 성인문해학습자들을 대상으로 “글 한걸음, 소통 두걸음, 희망 세 걸음”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2020년 전국성인문해교육 시화전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으로 진행 되었으며 김풍임 학습자의 ‘숙원<오랜소원>’ 작품이 최우수상(경기도지사상)에 선정되어 수상하는 영광을 맞이하였다. 그리고 2020년 문해의달을 맞이하여 경기도 문해의 달 선포 및 온라인 시화전시를 위하여 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에서 본 기관에 방문하여 수상자의 영상촬영도 진행하였다.

 

  © 주간시흥

 

코로나19로 인하여 수상자의 시화와 인터뷰영상은 온라인 웹페이지(http://me2.do/51giNRAH) 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시흥시민대학에서는 배움의 때를 놓친 성인들에게 성인문해교육과 더불어 노인여가 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기관이며 현재는 코로나19로인하여 휴강중이지만 성인문해교육 관련한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시흥시민대학 (031-435-0771)으로 문의하면 된다.

 

 

 

URL 복사
x
  •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.

PC버전 맨위로 갱신

Copyright ⓒ e-라이프 뉴스. All rights reserved.